Home | 로그인 | 회원가입 | 사이트맵






     
 
 
고객센터
기술지원
FAQ
자료실
 
 
 
HOME > 고객센터 > FAQ
 
 
작성일 : 08-07-14 19:13
maintenance (유지보수) 계약이 꼭 필요한가요?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8,639  
제품을 구입하신 시점의 상태 그대로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면 별도의 maintenance 계약은

필요없습니다.

하지만 만에 하나 불시에 제품이 고장났을 경우 어떠한 기술 지원도 받을 수 없게 되므로 가급적

기간이 만료되면 매년 계약을 갱신해주시는 것이 사용자에게는 매우 효과적인 관리 방법이라 할 수

있습니다.


매년 갱신하는데 필요한 금액은 크지 않지만 수년 쌓이면 그 기간에 해당되는 금액을 전부 지불해야

maintenance 계약이 갱신되므로 미뤄두면 비용문제로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 부분이라

하겠습니다.

또한 기간 내에 업데이트되는 펌웨어나 소프트웨어를 무상 지원 받으실 수 있으므로 지속적으로

제품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실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