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| 로그인 | 회원가입 | 사이트맵






     
 
 
고객센터
기술지원
FAQ
자료실
 
 
 
HOME > 고객센터 > 기술지원
 
 
작성일 : 08-07-14 18:34
기술지원이 가능한 제품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11,043  
안녕하세요,
임베디드시스템의 영원한 동반자 디에스테크놀로지입니다.

다음은 기술지원 가능한 제품에 대한 기준입니다.

1. 동일 제품이라도 구입처가 여러 곳인 경우 당사에서 구입한 제품에 한해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
  꼭 구입처를 확인해 주세요.

2.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의 경우에는 무상 기술지원이 불가하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3. 당사에 구입하셨더라도 무상 서비스기간이 지난 경우,
  만료일로부터 문의 시점까지의 기간에 대한 maintenance fee 를 지불하신 후 지원이 가능합니다.

관리자 올림